요리

용인 맛집 고기리 들기름 막국수 오뚜기 제품으로 요리해서 드세요

봉따봉 2022. 10. 28. 16:36
반응형

용인 맛집 고기리 들기름 막국수 요리해서 드세요~


얼마 전 아이들과 용인에 있는 잡월드에 갔었어요.
오전 타임으로 끊어서 신나게 놀다가 늦은 점심을 먹으러 용인 맛집 고기리 들기름 막국수를 먹으로 갔습니다.
용인에 가면 무조건 들러야 한다는 고기리 막국수.
수요미식회 등 유명한 방송에도 여러 번 나왔지만, 현지에 살고 있는 지인들도 추천을 해 주는 맛집입니다.
물론, 늦은 점심시간임에도 불구하고 대기는 어마어마했고, 약 1시간 정도 대기한 끝에 드디어 들기름 막국수님을 영접할 수 있었습니다. 두말할 것 없이 너무 맛있었습니다^^

그런데 얼마전 고기리 들기름 막국수를 집에서 만들어 먹을 수 있다는 것을 알았네요.
사장님 x 오뚜기 콜라보로 집에서도 간편히 만들어 먹을 수 있는 제품을 출시했다고 해요.
(사장님, 오뚜기 감사합니다... ㅠ_ㅠ)

마트나 인터넷에서 쉽게 구매할 수 있구요, 12,000~14,000원 정도 하네요.
한 봉지에 4인분이 들어있는데, 1인분에 약 3,000원 선이네요.
식당에 가서 먹으면 1인분에 9,000원이니깐 1/3 정도 가격에 대기도 없이 고기리 막국수를 먹을 수 있네요~

오뚜기 고기리 들기름 막국수
속 포장으로 4인분이 들어있습니다.

포장을 뜯어 보시면 내용물로 막국수, 간장, 들기름, 김가루, 참깨 요렇게 들어있어요.
막국수가 빨간색 띠로 둘러져 있는데, 너무 고급져 보이지 않나요?
간장, 들기름 등 재료들의 포장 상태도 아주 깔끔하게 되어 있어요!

막국수, 들기름, 간장소스, 김가루, 붂음참깨

자, 배고픔을 참지 못하고 얼른얼른 요리를 시작해 봅니다.
요리방법은 라면 끓이는 것만큼 쉽습니다. 요리 못하는 똥손들도 전혀 걱정하지 마세요.
그냥 포장지에 시키는 대로 하면 됩니다.

1. 먼저 팔팔 끓는 물에 막국수를 넣고 4분간 끓여 줍니다.

끓는 물에 막국수 끓이기 4분!

2. 4분이 지나면 채에 건져서 찬물로 헹궈줍니다.
그리고는 물기를 싹! 빼줍니다. 대충하시면 돼요~

찬물에 행궈 물기를 빼 줍니다.

3. 간장소스+들기름을 넣고 비벼주세요~

4. 김가루를 뿌려 막국수를 덮어주시고, 그 위에 볶음참깨를 뿌립니다.

김가루, 볶음참깨를 뿌려뿌려~

5. 그리고...... 비비지 말고 그냥 드시면 됩니다!

하나도 남김없이 다 먹었네요


맛은 정말 고기리 식당에서 먹었던 맛 그대로입니다.
저는 하나도 남김없이 싹싹 다 먹었습니다 ㅎㅎ
들기름 고유의 고소함을 그대로 느낄 수 있구요, 막국수의 식감 또한 크게 다르지 않았던 거 같아요.
몇 시간씩 기다리지 않고 집에서 먹고 싶을 때 간단하게 만들어 먹을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인 것 같아요.
고기리 식당에 다녀오신 분들은 한번 사셔 드셔 보시고요(후회 없습니다)
안 드셔 보신 분께도 추천합니다!(호불호 없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