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5세 아이와 놀기 그림그리기 5세 미술놀이

봉따봉 2022. 11. 5. 22:06
반응형

그림그리는걸 좋아하는 5세아이...

미술학원을 다니는데 

미술학원 가는날을 늘 기다려요..

5세라 확실히 큰... 기대는 하지않아요 

즐겁게 놀다와라..이런마음..??ㅎㅎㅎ

 

미술학원을 다녀서그런가....

 

부쩍 집에서도 

그림 그리면서 

혼자 끄적이는걸 많이하네요~

 

 

오늘도 잠자기전까지

앉아서.. 엄청 심취해서..

끄적여요..

 

그리곤 완전 똑같이 그렸다며 

자랑합니다 ㅎㅎㅎㅎㅎㅎㅎㅎ

 

집에 있는 책을 한권 가지고와서는 

그걸 똑같이 .. 

이렇게 그렸어요.. 

연필로 스케치하고 색연필로 색칠하고...와...

 

 

 

 

정말 깜짝 놀라쓰러지는 척하며.. 

너무 똑같다며 물개 박수 쳐주었어요...ㅎㅎㅎㅎ

다들 그렇게 하시죠? ㅎㅎㅎㅎ

 

 

 

 

 

 

평범한 일상들이 

요즘 휙휙 지나가는것 같아서 너무 아쉬워요....

2022년도 벌써 11월이라는거..ㅠㅠㅠㅠㅠ

마음속에 많이 담아두고 기억하고 추억해야겠어요 !!

 

그냥...주절주절..^^^^^

 

 

 

 

 

반응형